징글 친구 시리즈(전 4권)

    • 출판일: 2016/12/05
    • ISBN: 979-11-6051-014-0 (세트)
    • 가격: 40,000 (각 권 11,000원)
    • 크기: 200×280mm, 각 권 40쪽(양장)
    • 연령:

    세트 소개

    과학과 유머의 완벽한 조화,

    징글징글 ‘징글 친구 시리즈’

    몸집이 아주 작고 징글징글 징그러운 ‘머릿니’, 쓸모가 아주 많지만 징글징글 징그러운 ‘거미’, 쓰레기를 먹고 살아 징글징글 징그러운 ‘파리’, 나이가 1억 2천만 살이나 된 징글징글 징그러운 ‘지렁이’까지. 세상에서 가장 징그러운 동물들을 세상에서 가장 웃기게 만나 보세요!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동물 중, 징그럽다고 혹은 무섭다고 생각했던 동물들에 대한 흥미로운 이야기로, 오랜 시간 우리와 같이 살고 있었지만 잘 알지 못했던 친구들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 정종철 박사(서대문자연사박물관 학예연구원)

     

    “재미있으면서도 영리한 어린이 정보 그림책 시리즈. 저자는 각 동물에 대한 적절한 정보를 주면서도 다소 엉뚱한 유머를 조화롭게 첨가했다. 정확한 정보를 어린 독자가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제공했고, 중요한 정보는 큰 타이포그래피로 강조해 두었다.”

    – 퀘벡 일간지 르 드부아르(Le Devoir)

     

    “작가는 저항할 수 없는 유머를 무기로 엉뚱하면서도 매력적인 인물을 만들어 낼 줄 안다. 감정 표현을 아끼지 않는 등장인물들, 눈을 사로잡는 컬러, 다채로운 타이포그래피, 재미있는 구도, 이 모든 것이 독자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 캐나다 어린이 문학 전문 잡지 뤼를뤼(Lurelu)

     

    “우리와 함께 살아가는 작은 동물들이 얼마나 신기하고 유용한지 재미있게 들려주고 있다.”

    – 온라인 잡지 비라주(Virage)

     

    “엉뚱하고 기발한 소재에 만화 같은 일러스트레이션과 말풍선을 더해서 오락과 정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았다. 대담한 색상과 글자체 사용으로 중요한 정보에 어린 독자의 시선이 가도록 배려했으며, 빈 공백을 많이 활용한 효과적인 레이아웃도 돋보인다. 만화의 매력이 까다로운 독자에게까지 어필해서 새로운 독자를 끌어들일 수 있을 것이다.”

    – 스쿨 라이브러리 저널

     

    “사랑스러운 만화 캐릭터가 과학적 정보를 만나 징그러운 동물들을 새롭게 조명했다. 과학, 징그러움, 장난 같은 유머를 잘 결합한 ‘징글 친구 시리즈’는 교사, 학부모, 어린이 모두에게 사랑받는다. 귀엽고 매력 있는 과학 가이드이자 기분 좋게 스트레스 주는 책!”

    – 내셔널 포스트

     

    “저학년 학생들에게 꼭 읽혀야 할 책이다. 작가의 유머 넘치는 목소리가 어린 독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하며 그들을 매료시킬 수 있을 것이다.”

    캐나다 교사들이 만든 모임 ‘나는 어린이문학으로 가르친다(J’enseigne avec la littétraure jeunesse)’

     

     캐나다 퀘벡 초등학교 독서 진흥상 수상작

     캐나다 우수과학도서상(Lane Anderson Award) 최종 후보작

     캐나다 어린이책 센터(CCBC) 어린이 지식책 후보작

     앨라배마 카멜리아 어린이도서상 후보작

    캐나다 과학저술가협회 사이언스 인 소사이어티 북어워드 수상작(어린이책 부문)

     

    (주) 씨드북 | 서울시 종로구 인사동7길 33, 남도빌딩 3층(03149) | 02-739-1666
    씨드북ⓒ 2019. All Rights Reserved. : : login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