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루함 공장

  • 지은이: 흥흥 글, 정현진 그림

지루한 여러분을 지루함 공장으로 초대합니다!

모든 게 뻔하고 매일매일이 지루한 여러분, 반가워. 난 지루함 공장 공장장이야. 지금부터 지루함 공장을 견학할 거야. 우리 공장에는 놀라운 비밀이 숨겨져 있어. 그게 뭐냐면…… 지루함 공장에서 슬쩍 알려 줄게! 자 이제 출발해 볼까?

삶이 지루하세요? 그렇다면 지루함 공장을 견학해 보아요

부모님이 게임 못 하게 할 때, 놀이터에 같이 놀 친구가 없을 때, 따분하고 지루하다고요? 그럴 땐 책가방을 잘 살펴보세요. 어쩌면 지루함 공장에서 온 초대장이 들어 있을지도 몰라요. 지루함 공장은 지루함을 000으로 만들어 주는 곳이래요. 000이 무엇인지는 지루함 공장을 견학하면 알 수 있답니다. 재영이는 지루함 공장 초대장을 받고 꼬마 공장장과 함께 공장으로 향했어요. 그곳에는 재미있는 일이 가득할 것 같아 잔뜩 기대했지요. 그런데 지루함 공장은 형이 다녀온 초조함 공장과는 딴판이에요. 형은 솜사탕 향기가 나는 버스를 타고 공장에 갔다던데 꼬마 공장장은 운전할 수 없어서 걸어가야 한다나요? 지루함 공장은 견학도 지루한 걸까요? 시무룩해진 재영이를 기다리는 건 과연 무엇일지 지루함 공장 공장장과 함께 지루함 공장으로 떠나 보아요!

 

요리조리 아무리 봐도 수상한 <수상한 공장> 시리즈

<수상한 공장> 시리즈의 두 번째 이야기 『지루함 공장』은 초조함 공장을 견학한 우영이의 동생 재영이가 지루함 공장 초대장을 받으며 시작돼요. 두 공장 모두 수상해 보이는데요. 하지만 다른 점도 많답니다. 지루함 공장까지 모두 견학하고 나서 두 공장이 어떤 점이 다른지 비교하며 수상한 공장 시리즈를 즐겨보면 어떨까요? 『초조함 공장』에서 봤던 익숙한 얼굴을 『지루함 공장』에서 발견하는 재미는 보너스랍니다.

이야기 공장 공장장 흥흥 작가와 만들기 공장 공장장 정현진 작가가 힘을 모아 수상한 공장 시리즈를 완성했어요. 상상의 세계를 재현한 입체 공간에서 전개되는 이야기를 따라가다 보면 우리 주변에 수상한 공장이 있을 것 같은 기분이 들어요. 재미있는 것이 넘쳐나는 요즘 조금이라도 재미없으면 지루한 기분이 마구 들지요. 우리가 만들어 내는 지루함으로 지루함 공장이 바쁘게 움직이고 있을지도 몰라요. 그럴 땐 아직 발견하지 못한 재미를 찾아볼까요? 어쩌면 예상치 못한 곳에서 꼭꼭 숨어 있는 엄청난 재미를 찾아낼 수 있을지도요. 재영이가 그랬던 것처럼요.

글쓴이 흥흥

지루함을 못 참아서 아침부터 저녁까지 그림을 그리고, 글을 써요. 『팔팔어묵탕』과 <꿀꺽 공룡 시리즈>를 쓰고 그렸어요. 글만 쓴 책으로는 『초조함 공장』 『그렇게 나무가 자란다』 『아빠의 술친구』와 <변신 공룡 시리즈>가 있어요.

 

그린이 정현진

지루함 공장 공장장이 찾아올 틈도 없이 다양한 그림과 이야기에 빠져 지내고 있어요. 입체로 만든 공간 안에서 직접 만든 캐릭터들과 함께 노는 상상을 하며 즐거워한답니다. 쓰고 그린 책으로는 『히마가 꿀꺽!』이, 그린 책으로는 『초조함 공장』 『파리 신부』 『여우와 메추라기』 등이 있어요.

<수상한 공장> 시리즈

오늘도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초조함 공장과 지루함 공장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여러분이 초조하고 지루해하면 할수록 우리 공장은 더 바빠진답니다. 이유가 뭐냐고요? 그건 초대장을 들고 공장장과 함께 견학해 보면 알 수 있답니다. 의문의 초대장에서 시작된 수상한 공장의 놀라운 비밀을 놓치지 마세요.

  1. 초조함 공장
  2. 지루함 공장

(주) 씨드북 | 서울시 종로구 인사동7길 33, 남도빌딩 3층(03149) | 02-739-1666
씨드북ⓒ 2019. All Rights Reserved. : : login : :